야구 보면서 먹을려고 파인애플 쥬스 비싼거랑 오리 고기 닭꼬지 몇개 사놨는뎅...


배고파서 지금 처묵처무하고 있음..


야구는 아무것도 안먹으면서 볼 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