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국민은행 10월 31일까지 에버랜드 50%할인

2010-10-02 13:29:18 조회 605
생활패턴.jpg

 

무실적임

 

 

근데 난 에버랜드 징크스있어서 안감

 

 

아무리 출발할때 해가 끝내주게 떠있어도

 

 

에버랜드 도착하면 비옴...ㅅㅂ

 

 

한두번... 아니 세번까지만 그랬어도 이해하는데

 

 

5번씩이나 그지롤해서

 

 

이제 에버랜드 공짜로 이용할수 있어도 안가려고

첨부 이미지

생활패턴.jpg

댓글 (2)

이해리2010-10-02
ㅇㅇ
2010-10-02
아!! 국민카드임
제목
(3)
(3)
··
mp-300 샀음mp-300 샀음 (4)
mp-300 샀음mp-300 샀음 (4)
··
파오리부탁이있어 (1)
파오리부탁이있어 (1)
··
미피 베셀로 1만원 할인권 (12)
미피 베셀로 1만원 할인권 (12)
··
어제 게임방에 갔었는데. (2)
어제 게임방에 갔었는데. (2)
··
국민은행 10월 31일까지 에버랜드 50%할인국민은행 10월 31일까지 에버랜드 50%할인 (2)
국민은행 10월 31일까지 에버랜드 50%할인국민은행 10월 31일까지 에버랜드 50%할인 (2)
··
그제 어떤 여자가 택시에서 내리면서 지갑을 떨어뜨리더라고...그제 어떤 여자가 택시에서 내리면서 지갑을 떨어뜨리더라고... (2)
그제 어떤 여자가 택시에서 내리면서 지갑을 떨어뜨리더라고...그제 어떤 여자가 택시에서 내리면서 지갑을 떨어뜨리더라고... (2)
··
구라승 돋네염 (1)
구라승 돋네염 (1)
··
야구 보러 가고 싶엉 ㅠㅠ
야구 보러 가고 싶엉 ㅠㅠ
··
얘들아 우리집 비었다. (6)
얘들아 우리집 비었다. (6)
··
일부러이렇게하려고해도못하겠네 (1)
일부러이렇게하려고해도못하겠네 (1)
··
배고파파
배고파파
··
억파오리테테에게손길을내밀다 (2)
억파오리테테에게손길을내밀다 (2)
··
6호선 오랜만에 탔는데. (4)
6호선 오랜만에 탔는데. (4)
··
218모십인가보내 (1)
218모십인가보내 (1)
··
500년만에 나들이 하는데 (2)
500년만에 나들이 하는데 (2)
··
하앜 이번엔 아가씨당!!!!!! (3)
하앜 이번엔 아가씨당!!!!!! (3)
··
통새우완탕 내렸단다 ㅠㅠㅠ (7)
통새우완탕 내렸단다 ㅠㅠㅠ (7)
··
거래 하고 왔는데 목소리는 남자야 분명히.... (3)
거래 하고 왔는데 목소리는 남자야 분명히.... (3)
··
야이 타블로까지마라 (2)
야이 타블로까지마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