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옆에 게임하던 오덕+오덕들이 집에 가려고 일어났는데

그 옆에 아이유처럼 생긴 예쁜아이가 있는거야.

중학생이나 고등학생 저학년쯤 되겠다 싶더라고

그래서 와 귀엽다 하면서 계속 봤는데

게산하러 나가길래 봤더니 거인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