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descent? 


하여튼 그거!! 요즘 추신수가 선전하잖아 화살표 세개 ↙↓↘ 요 로고 인거


거기 지나가는데 야구잠바 흰색이 존나 이쁨.


보고 와 이쁘당.... 거리며 가격표를 딱 볼려니깐... 어머 고갱님 그거 여성용이에요~ 남성용도 싸이즈 있어요 거림.

와 이쁘내 하면서 입고 맘에 들어하니깐 고갱님~! 현금으로 하시면 10빠센트 세일~ 10만8천원요~!


하던데...................... 순간 입에서 욕 나왔음. 


르꼬끄랑 같은 계열사라서 좀 비싸다나 뭐라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