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
event 2010-10-02 13:45:51visibility 조회 178

내가 브랜드 같은거 잘 모르긴 한다만 ...
데상트?!
jeep?!
뭐 이렇게 듣도 보도 못한 메이커 들이 가격이 무식하던데?!
아니면 옷값이 존나게 올랐는데 내 월급이 그대로 여서 그런거냐?! ㅠㅠ
데상트?!
jeep?!
뭐 이렇게 듣도 보도 못한 메이커 들이 가격이 무식하던데?!
아니면 옷값이 존나게 올랐는데 내 월급이 그대로 여서 그런거냐?! ㅠ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