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

2010-10-02 13:45:51 조회 178
Untitled-1 copy.jpg

내가 브랜드 같은거 잘 모르긴 한다만 ...


데상트?!


jeep?!


뭐 이렇게 듣도 보도 못한 메이커 들이 가격이 무식하던데?!


아니면 옷값이 존나게 올랐는데 내 월급이 그대로 여서 그런거냐?! ㅠㅠ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4)

이해리2010-10-02
서민들이 입는 브랜드가 아님
2010-10-02
둘다
2010-10-02
저거 님한테 안어울림
aad2010-10-02

옷은 이브당

제목
내년 이맘떄쯤에 살아있을수 있을까 (1)
내년 이맘떄쯤에 살아있을수 있을까 (1)
··
아이폰 4g 내년 이맘떄쯤 사야겠다 (1)
아이폰 4g 내년 이맘떄쯤 사야겠다 (1)
··
뽐뿌에 아이폰 올라온거 좀 좋아보인다 ?? (9)
뽐뿌에 아이폰 올라온거 좀 좋아보인다 ?? (9)
··
악!!!!!!!!!!!!!!!!!!!!!!!정말 (3)
악!!!!!!!!!!!!!!!!!!!!!!!정말 (3)
··
아까 홈플러스 잠깐 들렀는데 r7 특별가.
아까 홈플러스 잠깐 들렀는데 r7 특별가.
··
아이폰리모컨이랑 같은 기능
아이폰리모컨이랑 같은 기능
··
내친구 카페쓰는거봐도 속 뒤집어 지겟던데
내친구 카페쓰는거봐도 속 뒤집어 지겟던데
··
유누 이생키 미니카페 찾고잇냐? (1)
유누 이생키 미니카페 찾고잇냐? (1)
··
그냥 12/3에 10주는거 질렀어야 됐나봐 (4)
그냥 12/3에 10주는거 질렀어야 됐나봐 (4)
··
왠지 r7 지금 사야할거 같엉.... (2)
왠지 r7 지금 사야할거 같엉.... (2)
··
스크에서 아4 출시한다던데 (4)
스크에서 아4 출시한다던데 (4)
··
ex500은 리모컨 되냐?? (2)
ex500은 리모컨 되냐?? (2)
··
하아.......나가야지 (2)
하아.......나가야지 (2)
··
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 (4)
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어제 나 백화점 가보고 좀 충격 먹었음. (4)
··
cr2 충전지를 구매했어 (2)
cr2 충전지를 구매했어 (2)
··
야이 야구 잠바 한개에 12만원 달라는데 손이 부들부들 떨리더라. (1)
야이 야구 잠바 한개에 12만원 달라는데 손이 부들부들 떨리더라. (1)
··
어휴... 한솥댕겨왔다 (2)
어휴... 한솥댕겨왔다 (2)
··
이어폰 고민 사라졋어 (1)
이어폰 고민 사라졋어 (1)
··
하아....... (4)
하아....... (4)
··
야이 허사싱 이생키 (1)
야이 허사싱 이생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