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들면 뻑나고 나가고 고장나고



누구는 집어떤지고 떨어지고 물들어가도 안망가지고



오죽하면 샤인폰있잖아 그 가운데 바 돌아가는거..


그거만 유일하게 그 바 돌아가는부분때메 침수로 인한 작동불.


이마저도 한번 a/s하니 그뒤엔 절대 안망가지더라



오죽하면


묵누나손에 일부러 맡겨도..

티끝만한 문제도 안나더라..ㅠㅠㅠㅠㅠㅠ




어휴..


모토로이 a/s받고 케교체 받고싶었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