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들면 뻑나고 나가고 고장나고
누구는 집어떤지고 떨어지고 물들어가도 안망가지고
오죽하면 샤인폰있잖아 그 가운데 바 돌아가는거..
그거만 유일하게 그 바 돌아가는부분때메 침수로 인한 작동불.
이마저도 한번 a/s하니 그뒤엔 절대 안망가지더라
오죽하면
묵누나손에 일부러 맡겨도..티끝만한 문제도 안나더라..ㅠㅠㅠㅠㅠㅠ
어휴..
모토로이 a/s받고 케교체 받고싶었는데 ㅠㅠㅠㅠ
자유게시판
아..진짜 누구눈
event 2010-10-02 18:02:48visibility 조회 188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