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형 어제 인도네시아 자바로 갔는데

 

안그래도 연락이 없어서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열차사고 났다고 해서 식겁했음 ㅇㅇ

 

근데 보니까 메일로 잘도착했다고 연락왔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