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10duck.net/?mid=board1&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C%96%B4%EB%A8%B8%EB%8B%88&document_srl=1971947


이게 뭔말임?


7-1번에서내리고


8-1번에서 타는게 ㅋ로스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