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80 이랑 18-50 2.8 시그마 만 남겨두고 전부 다 팔았더니.. (심지어 필터까지 다 팜)


d90이 땡기냉...


하지만 자장고 사야해서.. 참고 있음 ㅠㅠ


마실용 헬멧도 사야하고 자장고도 사야하고 ㅅㅂ 살거 존나 많냉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