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오죽햇으면 글까지 쓰면서 호소할까 ...

 

글쓴거보니 통화량 제로에 ...유심기변에 ...

 

 

통화량제로는 뭐 대부분 지켜준다치고 넘어가더라도 ㅋㅋㅋㅋㅋㅋ

 

유심기변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에 한 다섯여섯은 미개봉으로 팔려고 유심기변해서 통화량 남긴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웃긴건말야 댓글들은 전부 나쁜놈들!! 사은품주지마세요!! 이모양인데

 

대체 가통크리 터트리는 새끼들은 뽐뿌눈팅만하는애들인거야 ??

 

난 걔들 평소에 글쓰는거 한번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