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격 R7 까는글
event 2010-10-03 00:30:00visibility 조회 240
아는 자장구샵 사장님이 절대 사지말래
근데 난 울형한테 R7사줄거임
어차피 자기만족이니까 뭐
근데 R7화이트는 부산에서도 많이 보임;;;;;
대체 얼마나 풀린건지 ..-.-..
2010-10-03
자장구가 기어랑 안장이랑 병신이면 걍 좆병신이지 뭐가 더 필요해 ;;;;
2010-10-03
아니 그게 아니고 동생을 무척 사랑하는 형한테
자장구샵사장마저도 비추한 그런 자장구를 동생이 사주려고 한다는 사실을
동생을 무척 사랑하는 형이 알고 있냐?
자장구샵사장마저도 비추한 그런 자장구를 동생이 사주려고 한다는 사실을
동생을 무척 사랑하는 형이 알고 있냐?
2010-10-03
샵 사장님은 내가 로드타는거 아니까 비추하는거고 ㅇㅇ.
근데 샵 사장님도 R7잘나간다고 들여다놓고 팔엉
글구 난 형한테 R7사주고, 안장이랑 변속기는 로드용으로 다 바꿔줄라궁.. 어차피 그래봐야 크게 체감은 못하겠지만..
근데 샵 사장님도 R7잘나간다고 들여다놓고 팔엉
글구 난 형한테 R7사주고, 안장이랑 변속기는 로드용으로 다 바꿔줄라궁.. 어차피 그래봐야 크게 체감은 못하겠지만..
2010-10-03
아 ㅅㅂ 그것도 그렇냉.
댓글 (7)
무난한거 사줄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