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자장구샵 사장님이 절대 사지말래

 

 

 

 

 

근데 난 울형한테 R7사줄거임

 

어차피 자기만족이니까 뭐

 

 

 

 

 

근데 R7화이트는 부산에서도 많이 보임;;;;;

 

대체 얼마나 풀린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