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십덕에서도 별로 이야기 안하는데

십덕 정모같은 거 나가면 할말이 없음

덕력을 어떻게 쌓는지 비결같은 거라도 공유함?

이야기할 꺼리도 없고 어색하기만 할득

아니면 진짜 강냉이라도 추수할 생각임?

님 진짜 그런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