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민우랑 연불이랑 해리뿐이냐?

도대체 왜 이런 거냐?

여기 원래 이런 데냐?

친한 애들끼리만 네톤하고?

있으면 있는 척 좀 해줄 수 없냐?

어휴... 늬들은 답이없다

요즘 들어 더함

 

뻥안치고 늬들도 그렇게 생각한하냐?

이제 십덕도 메신저를 만들 때란 생각이 들지않냐?

야이 우녕자는 대체 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