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학교가 아니고 내 친구 학교 왔는데
밥 먹ㄱ고 온 사이에 교실에 누가 왔더라
그러려니 하고 의자에 앉았는데
눈에 익은 얼굴이 있는거야
알고 보니 어릴적 친구네
초등학교는 다른데 나왔는데
중학교는 같은학교 다니다가 중3때 옆반이라 알고 지내다가
고등학교 갈라지면서 못 봤거든
아 진짜 반갑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