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
event 2010-10-03 17:29:48visibility 조회 202

게임계에 몸담은지 23년이 지났지만
중독됐었던 게임은 kof 하나밖에 없었다
kof94~00까지 매년 출시되서 벗어날수가 없었다가
어쩌고 저쩌고하여 겨우 벗어났더니
그이후 그 어떤 게임을 해도 중독된적이 없다
철권이나 스타1 fps시리즈 카트 포트리스 온라인도박 등등
친구들이 중독되서 폐인생활했어도 난 혼자 유유히 빠져나왔지...
나도 문명하면 중독되냐?
첨부 이미지
2010-10-03
96때 살짝 병맛이었다가 97에 재정비해서 98에 완전 재정신 차리나 했더니 99부터 또 병신만들더니 00하고나서 내 손을 뜨게함 ㅠ
ㅎㅎㅎ
ㅎㅎㅎ
댓글 (3)
00은좆나병맛돋았던거같던데...
디2가 내인생 최고의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