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

2010-10-03 17:29:48 조회 202
포고사고싶다.jpg

게임계에 몸담은지 23년이 지났지만

 

중독됐었던 게임은 kof 하나밖에 없었다

 

kof94~00까지 매년 출시되서 벗어날수가 없었다가

 

 

 

어쩌고 저쩌고하여 겨우 벗어났더니

 

 

 

그이후  그 어떤 게임을 해도 중독된적이 없다

 

 

 

철권이나 스타1 fps시리즈 카트 포트리스 온라인도박 등등

 

 

친구들이 중독되서 폐인생활했어도 난 혼자 유유히 빠져나왔지...

 

 

나도 문명하면 중독되냐?

첨부 이미지

포고사고싶다.jpg

댓글 (3)

2010-10-03
킹오는 94 97이 로열,..

00은좆나병맛돋았던거같던데...

디2가 내인생 최고의게임.
2010-10-03
98이 젤 재밌던데

야시로 십색기
2010-10-03

96때 살짝 병맛이었다가  97에 재정비해서 98에 완전 재정신 차리나 했더니 99부터 또 병신만들더니 00하고나서 내 손을 뜨게함 ㅠ

ㅎㅎㅎ

제목
야이 우리 모두 (3)
야이 우리 모두 (3)
··
나 이번주부터 로또 2천원씩 긁으려고 (1)
나 이번주부터 로또 2천원씩 긁으려고 (1)
··
니네 자꾸 공부안하면. (4)
니네 자꾸 공부안하면. (4)
··
니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5)
니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5)
··
샌디브릿지 이번해안에 나오면 좋겠다
샌디브릿지 이번해안에 나오면 좋겠다
··
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 (3)
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문명따위 게임에 중독되냐? (3)
··
문명5는 한글화 완벽하게 되면 하고 (2)
문명5는 한글화 완벽하게 되면 하고 (2)
··
나 이제 집에 간다. (2)
나 이제 집에 간다. (2)
··
문명5 토렌덕에서 본것같았는데 없네? (1)
문명5 토렌덕에서 본것같았는데 없네? (1)
··
제라스 보긔 (1)
제라스 보긔 (1)
··
문명5 진짜 그정도냐?? (4)
문명5 진짜 그정도냐?? (4)
··
승리의 (1)
승리의 (1)
··
여기 부산역앞 빕스인데 (3)
여기 부산역앞 빕스인데 (3)
··
좆같다... 잔루가 3회인데 몇개냐 썅....좆같다... 잔루가 3회인데 몇개냐 썅....
좆같다... 잔루가 3회인데 몇개냐 썅....좆같다... 잔루가 3회인데 몇개냐 썅....
··
아 존나 졸린다 (2)
아 존나 졸린다 (2)
··
내일 첫 출근 (7)
내일 첫 출근 (7)
··
여성상위 남성상위 (4)
여성상위 남성상위 (4)
··
헐 학교와서 어릴적 친구만남 (5)
헐 학교와서 어릴적 친구만남 (5)
··
굿모니 ㅇㅇㅇ (7)
굿모니 ㅇㅇㅇ (7)
··
점심은 먹었냐? (10)
점심은 먹었냐?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