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r에 올렸을때는 좆색휘들이 예약을 몇번이나 했다가 캔슬 놓더니

 

중고나라에 올리니깐 바로 가지러 가겠습니다 하고 오더니

 

물건 박스도 안열어보고 걍 7.5 지어주고 들고가버림 ㄷㄷㄷ

 

레알 쿨 맨이였음 .....

 

 

한줄 요약 : 잉뮤 팔았다.

 

p.s 아 꼴데 개색휘들 .... 짱나서 껐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