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18번준플중에 1차전이기고 플옵못나간팀 (준플-플옵-코시 순서 마즘?)이

롯데가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며 최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2연빵찍나..

 

그래도 5차전이 남에동네라서 개박살낼려나

자기동네 7전전패던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