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 안들어서 빕스갔는데 40만원나옴... ㄷㄷ

파스타 13개 달라고했을때 이새끼 뭐냐고 했을끼야 ㅋㅋㅋㅋ

폭립 맛있더라




아 근데 내일 일어나면 또 배가 고프겎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