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시발 존나 쓰러짐


진짜 개맛있는데 11명이서 존나 족발이랑 술이랑 배터지게 먹고 남기고 해서 13만원나옴


족발하나시키면 순대국도 주는데 얼큰한게 존나 맛있음


족발중에서도 파족발이 존나 맛잇더라


공덕오거리에서 시장쪽으로 시장첫입구에 궁중족발


존나 큼 시장 앞을 다 족발집이 먹었어 잘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