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원짜리 2인셋트를 19800원인가 얼만가에 파는거야


그래서 헐 시발 엄마 사줄까 하면서 보고있었다


근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잘 봤더니


탕수육 or 유린기 하나에다가


죽통밥 좆만한거 하나주는게 4만원이라는거더라


그돈내고 그거 하나 처먹으러 가냐 시발 50프로여도 안사먹음 십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