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암동에 인도음식전문점인데
전에 친구들기리가서 제돈내고 처먹었던데였는데
거기는 제돈내고 처먹어도 안아깝더라
50프로 쿠폰 매진되서 못사긴했는데 존나 아쉬웠음
반면 시발 일산 레스토랑 개새끼들
댓글 (6)
거기 갈까말까 하다 안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