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보다 가슴이 왜 이리 아프냐... 가을 타나보당 ㅠㅠ
우왕 드디어.... 아시아나항공 이익 돌입 ㅠㅠ
이렇게만 차근차근 올라서 나 10%만 이익 줘... 바로 팔고 r7 사게...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