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든지 있을때 잘해야할것같다.

2010-10-04 09:45:19 조회 151
supreme team.jpg

아는사람이 이빨이 날라갔는데

씨발 그걸 떄울수는있지만

일단 임시가치 달고있는데

존나신경쓰이고불편하다네

앞닌데

앞으로 사과는 안자르면못먹고

옥수수랑갈비못먹을듯..

첨부 이미지

supreme team.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ㄱㄱㄱㄱㄱㄱㄱ가윤이형 (2)
ㄱㄱㄱㄱㄱㄱㄱ가윤이형 (2)
··
할머니와 난투극 유투브 봣냐할머니와 난투극 유투브 봣냐 (3)
할머니와 난투극 유투브 봣냐할머니와 난투극 유투브 봣냐 (3)
··
당_당아 (2)
당_당아 (2)
··
오늘은 심기가 불편하다
오늘은 심기가 불편하다
··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12)
정덕엔 뭐다?정덕엔 뭐다? (12)
··
제라스 있냐? (3)
제라스 있냐? (3)
··
아..할거없어서 일할판이네..; (1)
아..할거없어서 일할판이네..; (1)
··
왜들 이래 (4)
왜들 이래 (4)
··
아나 미치겠네 (2)
아나 미치겠네 (2)
··
10월인데. 다를게 없구나. (1)
10월인데. 다를게 없구나. (1)
··
뭐든지 있을때 잘해야할것같다.뭐든지 있을때 잘해야할것같다.
뭐든지 있을때 잘해야할것같다.뭐든지 있을때 잘해야할것같다.
··
나너무자주 들어오는거같아 (1)
나너무자주 들어오는거같아 (1)
··
안녕 ㅋ (2)
안녕 ㅋ (2)
··
오늘 아침 왜 이렇게 조용하냐 (2)
오늘 아침 왜 이렇게 조용하냐 (2)
··
분대장 뗀 기념으로 형이 고급정보 하나 쏜다분대장 뗀 기념으로 형이 고급정보 하나 쏜다 (3)
분대장 뗀 기념으로 형이 고급정보 하나 쏜다분대장 뗀 기념으로 형이 고급정보 하나 쏜다 (3)
··
흐에에에에엥 ㅠㅠ (1)
흐에에에에엥 ㅠㅠ (1)
··
218너임마 인생넘편하게사는거아니냐? (6)
218너임마 인생넘편하게사는거아니냐? (6)
··
25위엥서 밀렷네.. (1)
25위엥서 밀렷네.. (1)
··
다들 아침에 지각 하면 어쩌지 고민하지마. (1)
다들 아침에 지각 하면 어쩌지 고민하지마. (1)
··
입덕 (7)
입덕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