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회선은.... 고대로냉.... ㅠㅠ
아 글고... ㅅㅂ 위약금 냉겨두고 계산해야하는데... 위약금도 계산안하고 돈 뽑았다가...
다시 넣어둘려니깐 존나 돈 아깝당 ㅠㅠ 흨컹 흨컹
들어올때는 우왕ㅋ굳ㅋ 나갈때는 흐어어어엉 ㅠㅠ
근데 회선은.... 고대로냉.... ㅠㅠ
아 글고... ㅅㅂ 위약금 냉겨두고 계산해야하는데... 위약금도 계산안하고 돈 뽑았다가...
다시 넣어둘려니깐 존나 돈 아깝당 ㅠㅠ 흨컹 흨컹
들어올때는 우왕ㅋ굳ㅋ 나갈때는 흐어어어엉 ㅠㅠ
댓글 (3)
르그 번이 사은품 주는거 태워서 남겨 먹어라
신용카드 번호로 입력하면 되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