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회선은.... 고대로냉.... ㅠㅠ

 

아 글고... ㅅㅂ 위약금 냉겨두고 계산해야하는데... 위약금도 계산안하고 돈 뽑았다가...

 

다시 넣어둘려니깐 존나 돈 아깝당 ㅠㅠ 흨컹 흨컹

 

들어올때는 우왕ㅋ굳ㅋ 나갈때는 흐어어어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