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발ㅋ 김범수가 슈스k2 나갔으면
event 2010-10-04 11:01:11visibility 조회 251
3차예선에서 "자작곡인데요" 하면서 보고싶다 작ㅋ렬ㅋ
심사평 : "노래는 정말 잘 하는데 스타성이...... 아쉽지만 전 오는 불합격 드릴게요. 좋은 가수가 될 거에요 ^^"
-끗-
3차예선에서 "자작곡인데요" 하면서 보고싶다 작ㅋ렬ㅋ
심사평 : "노래는 정말 잘 하는데 스타성이...... 아쉽지만 전 오는 불합격 드릴게요. 좋은 가수가 될 거에요 ^^"
-끗-
댓글 (5)
dksl rlaqjatn shekqdlsp wlswlsWk rmsid shekqdlsp
한승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