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샜는데 의외로 잠이 안오더라
대신에 집에 오는 버스안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일부러 빙빙 도는 버스 탄 게 잘앙 ㅋ
ㄷㄱㄷ?
야이 숔덬!
ㅋㅋㅋ 구석에 짱밖혀 잤기때매 ㅋㅋㅋㅋㅋㅋㅋㅋ갠추니해요 ㅋㅋㅋ 다들 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ㄷㄱㄷ?
야이 숔덬!
하요하요~
ㅋㅋㅋ 구석에 짱밖혀 잤기때매 ㅋㅋㅋㅋㅋㅋㅋㅋ
갠추니해요 ㅋㅋㅋ 다들 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