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너네 여자친구 사랑하면 막 먹던것도 받아 먹을 수 있냐?
event 2010-10-04 22:30:18visibility 조회 223

롯데백화점 푸드코너 가면 앞에 뭐 아이스크림이랑 빵/샌드위치 파는곳 있자나;;
거기 처음 오픈했을때;;
거기 직원들이 앞에 나와서;; 막 시식행사 같은거 한답시고;;
마늘빵 같은거 조각내서;; 사람들한테 하나씩 나눠줬었거든;;
난 그런대로 먹을만했는데;;
어떤 이쁜 여자가;; 그거 막 씹더니;; 맛이 이상했는지;;
그거 냅킨에 뱉어가지고;; 쓰레기통에 슥 버리더라;;
그래서 그 여자 가고나서;; 그 쓰레기통 뒤져서;;
그 냅킨 줏었었음;;
화장실 숨어서;; 딱 냅킨 열어보니까;;
완전 이빨로 야무지게 씹어서;;; 빵이 잘근잘근 씹혀있던데 ;;;
그거 먹은적 있었음;;;;;
솔까 여자도 엄청 이뻤고;;;;;
그냥 씹다가 뱉은건데;;; 병 걸릴 위험도 없고;;
솔까 연인들끼리 하는거랑 다른게 뭔데?
난 떳떳함;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