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싀발

S
2010-10-04 22:47:53 조회 151
2010104224738500.png

탁이 없었기 때문에

버스안이 있었던 거지

탁이 있으면 버스안따윈 없다

탁이 최고아늬냐?

어듸 버스안따윌 탁이랑 견줘?

뭐? 양대산맥?

양대산맥이 무슨 이래 생겼냐?

ㅋㅋㅋ

첨부 이미지

2010104224738500.png

댓글 (7)

2010-10-04
그럼 소백산맥 한잔하자
S
2010-10-04
어디서?
2010-10-04
진현이 집에서
S
2010-10-04
진현이는 또 어떤 년임?
2010-10-04
ㅋㅋㅋㅋㅋㅋ 씨발 이거 얘기하면 존내 김
S
2010-10-04
ㅋㅋㅋ
B
2010-10-04
똥같이생겼네
제목
218 (2)
218 (2)
··
버스에서 내ㅐ려서 집에 가는데 공중전화박스의 남자가
버스에서 내ㅐ려서 집에 가는데 공중전화박스의 남자가
··
내일도 월도를 하시는 여러분 (3)
내일도 월도를 하시는 여러분 (3)
··
열한 시의 버스가 나는 너무나 좋다 (1)
열한 시의 버스가 나는 너무나 좋다 (1)
··
앱스친구 38명 모았다. (2)
앱스친구 38명 모았다. (2)
··
대전 사는게 닭구 말고 또 있냐? (6)
대전 사는게 닭구 말고 또 있냐? (6)
··
시발 빨래를 널고 왔는데시발 빨래를 널고 왔는데
시발 빨래를 널고 왔는데시발 빨래를 널고 왔는데
··
백파새긔
백파새긔
··
이색긔들 지금 탁이 왔는데도 대체 뭐하는 거냐? (3)
이색긔들 지금 탁이 왔는데도 대체 뭐하는 거냐? (3)
··
겜방인데. (2)
겜방인데. (2)
··
야이 싀발야이 싀발 (7)
야이 싀발야이 싀발 (7)
··
허허 내가 까이는걸 차마 못 보는 탁빠가 아직 있었다니허허 내가 까이는걸 차마 못 보는 탁빠가 아직 있었다니 (1)
허허 내가 까이는걸 차마 못 보는 탁빠가 아직 있었다니허허 내가 까이는걸 차마 못 보는 탁빠가 아직 있었다니 (1)
··
그분오빠랑 결혼하는법좀 알려주세여 데헷-♡ (5)
그분오빠랑 결혼하는법좀 알려주세여 데헷-♡ (5)
··
야이 새긔발새긔드라 (1)
야이 새긔발새긔드라 (1)
··
난지금집에서있는데전화기사겠다고연락이왔다 (1)
난지금집에서있는데전화기사겠다고연락이왔다 (1)
··
십덕에는 양대산맥이 있으니 (1)
십덕에는 양대산맥이 있으니 (1)
··
미안하다... 나도 지금 .... (2)
미안하다... 나도 지금 .... (2)
··
너네 여자친구 사랑하면 막 먹던것도 받아 먹을 수 있냐?너네 여자친구 사랑하면 막 먹던것도 받아 먹을 수 있냐? (2)
너네 여자친구 사랑하면 막 먹던것도 받아 먹을 수 있냐?너네 여자친구 사랑하면 막 먹던것도 받아 먹을 수 있냐? (2)
··
10시 되니까 졸리다 (2) (1)
10시 되니까 졸리다 (2) (1)
··
아이 시밤
아이 시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