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다..ㅅㅂ

 

햅틱팝 사서 현금 4만원받고 미개봉 가개통상태로 냅두고

 

통장에 돈 입금되는순간

 

핸드폰 다 정지or해지함 ㅋ

 

레알 배짱 쩐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