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몰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여러물건 싸게 올라오겠구나~ 라는 생각보단

 

 

정체된... 그니깐 유령원데이몰로 망하는데 많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며칠째 상품안바뀌는데가 허다하다

 

 

 

 

이젠 50%쿠폰몰이 대세인데..

 

 

이거또한 몇군데는 유령몰이 될거라 생각되넹

 

 

 

암튼 그전까진 실컷 이용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