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몰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여러물건 싸게 올라오겠구나~ 라는 생각보단
정체된... 그니깐 유령원데이몰로 망하는데 많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며칠째 상품안바뀌는데가 허다하다
이젠 50%쿠폰몰이 대세인데..
이거또한 몇군데는 유령몰이 될거라 생각되넹
암튼 그전까진 실컷 이용해줘야지
원데이몰이 우후죽순 생기면서 여러물건 싸게 올라오겠구나~ 라는 생각보단
정체된... 그니깐 유령원데이몰로 망하는데 많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며칠째 상품안바뀌는데가 허다하다
이젠 50%쿠폰몰이 대세인데..
이거또한 몇군데는 유령몰이 될거라 생각되넹
암튼 그전까진 실컷 이용해줘야지
댓글 (2)
신규가입하면 커피 주길래 가입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