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탈이 23 이더라궁?
r7을 사면 분명히 안장은 교체해야함.
안장 교체비용만 한 3만원돈 들어감
20에 사서 3만원 투자하고 맘에 드는 r7 을 타느냐
아니면 섬탈을 사서 걍 교체 할거 없이 타느냐 고민하는데
이왕이면맘에 드는거 사고 싶음
r7 지금 20만원에 대전에서 직거래 하자는데
20에 택배비 포함에 거래 생각하고 있음 헤헷
그리고 나중에 중고로 한 20만원에 팔아도 팔릴거 같은건 사실 ...
섬탈이 23 이더라궁?
r7을 사면 분명히 안장은 교체해야함.
안장 교체비용만 한 3만원돈 들어감
20에 사서 3만원 투자하고 맘에 드는 r7 을 타느냐
아니면 섬탈을 사서 걍 교체 할거 없이 타느냐 고민하는데
이왕이면맘에 드는거 사고 싶음
r7 지금 20만원에 대전에서 직거래 하자는데
20에 택배비 포함에 거래 생각하고 있음 헤헷
그리고 나중에 중고로 한 20만원에 팔아도 팔릴거 같은건 사실 ...
댓글 (7)
어차피 타기 시작하면 안장바꾸고(+3) 페달 바꾸고(+4) ...자장구바꾸고(+200)
아...텔가리말이 진리다 ... ㅅㅂ
헤드업+ 사관절에 리어 라이트 헤드라이트
어휴 그냥 걸어다님
r7은 생활잔차로는 좀 별론거 같다
라이트는 다 있고 사관절 락은 뭐 집에 모셔둘꺼니깐 필요없고 ...
ㅅㅂ 자장거만 20만원에 몇만원이 추가야 .. 아옼 썅
그렇게 해도 핸들바 자체가 존내 낮아서 돌격스탈이 나오긴 하는데 일단
존내 버거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