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계획은 마이원 20% + 올레 15% = 35% 이렇게 하려고 하는데.
더 아는 애 없냐.
마이원도 신카야.
너 농마냐?
아직 발급은 안 했고, 저게 할인 최대면 저거로 하려고.
댓글 (10)
마이원도 신카야.
너 농마냐?
아직 발급은 안 했고, 저게 할인 최대면 저거로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