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껒전 야짤

2010-10-05 03:12:57 조회 207
위꼴사37.jpg111.jpg222.jpg333.jpg444.jpg555.jpg배고파.jpg배고파 ㅡㅡ.jpg위꼴사34.jpg위꼴사35.jpg위꼴사36.jpg




어젠 야짤 많이 올라오더니만



오늘은 시들함



나 배고파서 자야겠다. 



먼저 껒 ㅂㅂ

첨부 이미지

위꼴사37.jpg
111.jpg
222.jpg
333.jpg
444.jpg
555.jpg
배고파.jpg
배고파 ㅡㅡ.jpg
위꼴사34.jpg
위꼴사35.jpg
위꼴사36.jpg
핡ㅇ

댓글 (2)

2010-10-05
ㅡ"ㅡ
2010-10-05
저녁때 막창을 먹긴했는데 지금 배고퐈~젠장ㅡ.ㅜ;
제목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1)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1)
··
이런건 왜 받아놓은거야이런건 왜 받아놓은거야 (3)
이런건 왜 받아놓은거야이런건 왜 받아놓은거야 (3)
··
야이 미안한데 (3)
야이 미안한데 (3)
··
아 맞다
아 맞다
··
왠지 (1)
왠지 (1)
··
아 모기땜시 (2)
아 모기땜시 (2)
··
김씨 (2)
김씨 (2)
··
이런 (2)
이런 (2)
··
아 시발 근데 (1)
아 시발 근데 (1)
··
오늘 저녁에
오늘 저녁에
··
아니면
아니면
··
핡이 글올린뒤로 (1)
핡이 글올린뒤로 (1)
··
근데 이거 (3)
근데 이거 (3)
··
아 시발 존나 귀찮네 쌰썅 ㅡ.,ㅡ 포토샵 있는 사람? (2)
아 시발 존나 귀찮네 쌰썅 ㅡ.,ㅡ 포토샵 있는 사람? (2)
··
잠껒전 야짤잠껒전 야짤 (2)
잠껒전 야짤잠껒전 야짤 (2)
··
근데 이거 포토샵 안깔고 (1)
근데 이거 포토샵 안깔고 (1)
··
핡 이거 어디폴더에 저장됨? (2)
핡 이거 어디폴더에 저장됨? (2)
··
이야 (2)
이야 (2)
··
핡 그거 바코드 번호만 가지고 기프티콘 만드는거 있자낭 (2)
핡 그거 바코드 번호만 가지고 기프티콘 만드는거 있자낭 (2)
··
얘들아 한폰에 2개씩 받는법 알려줄께 (1)
얘들아 한폰에 2개씩 받는법 알려줄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