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이라고 해야되나

 

암튼 이수역근처에서 양념막창?곱창? 암튼 먹었는데

 

동네가게치고는 꽤 맛있었음 기회되면 함 가보셈

 

이수역 던킨도넛뒤쪽으로 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