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바닥에 앉는거싫고 의자를 선호한다?
근데정작 의자에 앉으면 뭔가 발을 올리고싶어하고
그높이가 의자높이까진 올라오더라....;;
...
그럴거면 걍 바닥에 앉는거나 마찬가진데..
왜 난 굳이 바닥에 앉는건 싫은걸까..?
땅바닥에 엉덩이 닿는게 싫어서..?
댓글 (2)
땅바닥에 엉덩이 닿는게 싫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