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걸음 걸을때마다


내 발사이를 8자로 부산떨며 뱅뱅돌며 

머리며 몸통이며 꼬리며 비벼댄다 어휴..


어디의 애완동물들은 쥔이 움직이던 말던 관심도 없다는데

이놈들은 내가 한발짝만 움직이면 바로 달려드네 휴ㅠㅠㅠㅠㅠ



그래도 잘땐 냅두는걸로 만족해야지 뭐 ㅠㅠㅠ 별수있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