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대전 매물 물었음 -_-;;;
이건 수수료 지가 안낸다냉...
19만원에 택배비포함 but 안전거래 수수료는 내가 부담.
흠.... 욕심 좀 부리면 18에도 구할수 있을거 같았지만 걍 쿨하게 이걸로 낙찰.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