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전엔 역시

2010-10-05 11:26:21 조회 157
갈매기.jpg

 

 

 

오늘 롯데 이기기나 빌어라

첨부 이미지

갈매기.jpg

댓글 (1)

기도ㅇ승2010-10-05
오늘 물 떠다놓고 빌면서 야구 볼꺼다. 
제목
여친구..쩌네 (2)
여친구..쩌네 (2)
··
아 아침에 자장구 타고 학교 댕겨왔는데 돌라 춥네 히밤 ... (3)
아 아침에 자장구 타고 학교 댕겨왔는데 돌라 춥네 히밤 ... (3)
··
짐승아 자전거 사지마렴 (2)
짐승아 자전거 사지마렴 (2)
··
김씨언니 ㅠㅠ (2)
김씨언니 ㅠㅠ (2)
··
11번가 문자왓는데
11번가 문자왓는데
··
정전엔 역시정전엔 역시 (1)
정전엔 역시정전엔 역시 (1)
··
가윤이 있냐
가윤이 있냐
··
존나 쉽게 구하는데 -_-? (4)
존나 쉽게 구하는데 -_-? (4)
··
음 커피하우스 재밌나? (1)
음 커피하우스 재밌나? (1)
··
햄 신곡 나왔길래 기대하면서 들어봤는데 (3)
햄 신곡 나왔길래 기대하면서 들어봤는데 (3)
··
내친구 모또라이 유심 puk코드잠겨서 ㅋㅋㅋㅋㅋㅋㅋ (3)
내친구 모또라이 유심 puk코드잠겨서 ㅋㅋㅋㅋㅋㅋㅋ (3)
··
영어에게 추천해줄 노래 하나 (3)
영어에게 추천해줄 노래 하나 (3)
··
내가 야구를 준플부터봐서 롯대에그렇게 애정이없는데
내가 야구를 준플부터봐서 롯대에그렇게 애정이없는데
··
좋아 업무 하나 해결
좋아 업무 하나 해결
··
요즘나오는 애니란다 ㅇㅇ (5)
요즘나오는 애니란다 ㅇㅇ (5)
··
퇴덕
퇴덕
··
어제 피자랑파스타먹고 집가는데 배가 졸라아픈거야 (2)
어제 피자랑파스타먹고 집가는데 배가 졸라아픈거야 (2)
··
시발괭이 (1)
시발괭이 (1)
··
이제부터 일 다섯시에 나간다
이제부터 일 다섯시에 나간다
··
사우스파크에 왜 후드뒤집어쓴 케니있잖아 (2)
사우스파크에 왜 후드뒤집어쓴 케니있잖아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