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신 어디에 두고 사는건지.
그리고 토너 오늘 처음 갈아봐씀.
가는거 보기만 해뜸
대리가 토너가는 사람인가 뭐~
신입일땐 신입이라고 안시키던데
아.
코를 쑤시면 까만게
침을 뱉으면 까만침
아 좆짱나
안그래도 기관지 안좋은데..ㅠㅠ
흨컹흨컹
내목은 소중하니깐요..
에이니미 젠장할
아..정신 어디에 두고 사는건지.
그리고 토너 오늘 처음 갈아봐씀.
가는거 보기만 해뜸
대리가 토너가는 사람인가 뭐~
신입일땐 신입이라고 안시키던데
아.
코를 쑤시면 까만게
침을 뱉으면 까만침
아 좆짱나
안그래도 기관지 안좋은데..ㅠㅠ
흨컹흨컹
내목은 소중하니깐요..
에이니미 젠장할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