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신 어디에 두고 사는건지.

 

그리고 토너 오늘 처음 갈아봐씀.

 

가는거 보기만 해뜸

 

대리가 토너가는 사람인가 뭐~

 

신입일땐 신입이라고 안시키던데

 

 

 

 

아.

 

코를 쑤시면 까만게

 

침을 뱉으면 까만침

 

아 좆짱나

 

안그래도 기관지 안좋은데..ㅠㅠ

 

흨컹흨컹

 

내목은 소중하니깐요..

 

에이니미 젠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