흨컹흨컹
걍 남 시킬껄 ㅠㅠ
새 토너 갈아끼울 엄두를 못내고 있음.
그리고,
이거 내꺼
내 자리 옆에 있는거라
거의 나만 쓰거든
그래서 남 시키기가 좀 뭐해서.
내가 하려다 이꼴
그래도
아직.
과장님한테만 걸ㄹ ㅕㅆ어
ㅋㅋ
다른 사람은 몰라
ㅋㅋ
이히히히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너 왜 내자리와서 복사해?
토너없어?
종이 없어? "
" 망가졌어요"
흨컹흨컹
걍 남 시킬껄 ㅠㅠ
새 토너 갈아끼울 엄두를 못내고 있음.
그리고,
이거 내꺼
내 자리 옆에 있는거라
거의 나만 쓰거든
그래서 남 시키기가 좀 뭐해서.
내가 하려다 이꼴
그래도
아직.
과장님한테만 걸ㄹ ㅕㅆ어
ㅋㅋ
다른 사람은 몰라
ㅋㅋ
이히히히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너 왜 내자리와서 복사해?
토너없어?
종이 없어? "
" 망가졌어요"
댓글 (3)
그럴필요가.. 걍 비서실 전화해서 "난데 여기 복합기 고장났어" 라고 말하면 되지 ㅇㅇ 그런일로 아버지 귀찮게 하는거 아님 ㅇㅇ
"난데 여기 복합기 고장났어"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