흨컹흨컹

 

걍 남 시킬껄 ㅠㅠ

 

새 토너 갈아끼울 엄두를 못내고 있음.

 

그리고,

 

이거 내꺼

 

내 자리 옆에 있는거라

 

거의 나만 쓰거든

 

그래서 남 시키기가 좀 뭐해서.

 

내가 하려다 이꼴

 

 

그래도

 

아직.

 

과장님한테만 걸ㄹ ㅕㅆ어

 

ㅋㅋ

 

다른 사람은 몰라

 

ㅋㅋ

 

이히히히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과장님한테만 걸렸어

 

 

"너 왜 내자리와서 복사해?  

 

토너없어?

 

종이 없어? "

 

 

 

 

" 망가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