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event 2010-10-05 19:16:09visibility 조회 204

내칭구가 서울에 취직해서 지금 4개월째 서울에 있는뒈
암만 싸돌아댕겨도 그렇게 맛난 떡볶이를 못 먹어봤데 ㅋㅋ
이번에 대구 왔을때도 그렇게 떡볶이 떡볶이 노래를 하길래 먹으러갔찌.
사진의 떡볶이능.. 약간 매콤달콤한 떡볶이야 ㅋ
저 집은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한게 진리지용ㅋ
근데 왜 사진 안뜸?

내칭구가 서울에 취직해서 지금 4개월째 서울에 있는뒈
암만 싸돌아댕겨도 그렇게 맛난 떡볶이를 못 먹어봤데 ㅋㅋ
이번에 대구 왔을때도 그렇게 떡볶이 떡볶이 노래를 하길래 먹으러갔찌.
사진의 떡볶이능.. 약간 매콤달콤한 떡볶이야 ㅋ
저 집은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한게 진리지용ㅋ
근데 왜 사진 안뜸?
댓글 (13)
만두 학학.
전매운거못먹어서 떡볶이는 매워보이네요
제점수는여.
걸레만두가 맞는 표현입니까
납작만두가 맞는 표현입니까
저 사진만봐도 떡볶이 떙긴다;;
튀김 상추에 싸먹는거랑 순대 쌈장에 찍어먹는거랑 같은 거냠
라도가 초장에먹는게돋지
소금까진내가이해해줌
근데 본좌는 쌈 ㅋ 장 ㅋ
특히 그냥 분식집에서는 쌈장 준비할 여유가 안댐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