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2010-10-05 19:16:09 조회 204
2010-07-08.jpg

내칭구가 서울에 취직해서 지금 4개월째 서울에 있는뒈

암만 싸돌아댕겨도 그렇게 맛난 떡볶이를 못 먹어봤데 ㅋㅋ

이번에 대구 왔을때도 그렇게 떡볶이 떡볶이 노래를 하길래 먹으러갔찌.

사진의 떡볶이능.. 약간 매콤달콤한 떡볶이야 ㅋ

저 집은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한게 진리지용ㅋ

 

근데 왜 사진 안뜸?

첨부 이미지

2010-07-08.jpg

댓글 (13)

2010-10-05
특수기호 . 떄문인듯.
singㅇTe^ㅇDeum2010-10-05
납작만두먹구싶다
2010-10-05
만두랑 튀김이레얼쩔듯..
만두 학학.
전매운거못먹어서 떡볶이는 매워보이네요
제점수는여.
2010-10-05
매운거 졸라 못먹지만 떡볶이는 먹고싶당 ㅠㅠ
이해리2010-10-05
고담시민에게 묻습니다

걸레만두가 맞는 표현입니까

납작만두가 맞는 표현입니까
2010-10-05
납작만듀욤
2010-10-05
떡볶이는 진짜 맵지 않음ㅋ 달짝지근하걸랑~ 캬캬 ㅋㅋ 사진이 진짜 맛나게 안찍혀서 그런데
저 사진만봐도 떡볶이 떙긴다;;
2010-10-05
나는 몰랐는데 남자칭구가 떡볶이 간장에 찍어먹으면 맛나다길래 찍어먹으니까 그것도 그거대로 우왕ㅋ굳ㅋ
이해리2010-10-05
돋네

튀김 상추에 싸먹는거랑 순대 쌈장에 찍어먹는거랑 같은 거냠
2010-10-05
병신새끼 순대쌈장에찍어먹어보면그거만먹을거다
라도가 초장에먹는게돋지
소금까진내가이해해줌
근데 본좌는 쌈 ㅋ 장 ㅋ
이해리2010-10-05
뭐?순대를 왜 초장에 찍어 먹냐
2010-10-05
라도가 초장인가 제주가 간장인가 그럼 두개다이상
2010-10-05
ㅋㅋ 마쟈 순대 쌈장에 찍어먹으면 맛나다구욤~ 근데 고담에서도 소금에 찍어먹는데가 많음ㅋ
특히 그냥 분식집에서는 쌈장 준비할 여유가 안댐ㅋ
제목
꼴데빠새끼들 쥐죽은듯 조용하넼ㅋㅋㅋㅋ
꼴데빠새끼들 쥐죽은듯 조용하넼ㅋㅋㅋㅋ
··
폭풍발림ㅋ
폭풍발림ㅋ
··
순대종결.jpg순대종결.jpg (6)
순대종결.jpg순대종결.jpg (6)
··
현재 해충갤 상황.jpg
현재 해충갤 상황.jpg
··
아 꼴데 망해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꼴데 망해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매기의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의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는다니 대체 그게 무슨 말이냐? (1)
아니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는다니 대체 그게 무슨 말이냐? (1)
··
롯데 신기록수립할듯 ㅋ (1)
롯데 신기록수립할듯 ㅋ (1)
··
저녁 먹고 공부할랬는데 (1)
저녁 먹고 공부할랬는데 (1)
··
흑인천 개빡치셨네
흑인천 개빡치셨네
··
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 (2)
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 (2)
··
어휴 씨발 또 한점내주네 ㅋㅋㅋㅋㅋ
어휴 씨발 또 한점내주네 ㅋㅋㅋㅋㅋ
··
진짜 내가 롯데빠였으면 (2)
진짜 내가 롯데빠였으면 (2)
··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13)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13)
··
이건이건 (2)
이건이건 (2)
··
꼴데 병신새끼들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
꼴데 병신새끼들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
··
안냥안냥 (3)
안냥안냥 (3)
··
솔직히 롯데 존나심한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롯데 존나심한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
야 지금 야구 몇점이냐 (1)
야 지금 야구 몇점이냐 (1)
··
야나퇴근했는데 (1)
야나퇴근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