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순대종결.jpg

2010-10-05 19:28:20 조회 160
순대종결.jpg

dd

첨부 이미지

순대종결.jpg

댓글 (6)

2010-10-05

간장도상상안가는데 초장도상상안감 둘다박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2010-10-05
난 막장도 상상이 안 간다 ㅇㅇ
2010-10-05
솔직히 난 소금이해안가던데 ㅡㅡ 소금은먹다보니그럭저럭먹을만함
근데역시쌈장! ㅡㅡ
2010-10-05
진짜 문화충격이다 ㅡㅡ
singㅇTe^ㅇDeum2010-10-05
.....................
singㅇTe^ㅇDeum2010-10-05
난 안찍어먹는다 -3-
제목
꼴데빠새끼들 쥐죽은듯 조용하넼ㅋㅋㅋㅋ
꼴데빠새끼들 쥐죽은듯 조용하넼ㅋㅋㅋㅋ
··
폭풍발림ㅋ
폭풍발림ㅋ
··
순대종결.jpg순대종결.jpg (6)
순대종결.jpg순대종결.jpg (6)
··
현재 해충갤 상황.jpg
현재 해충갤 상황.jpg
··
아 꼴데 망해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꼴데 망해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매기의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의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는다니 대체 그게 무슨 말이냐? (1)
아니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는다니 대체 그게 무슨 말이냐? (1)
··
롯데 신기록수립할듯 ㅋ (1)
롯데 신기록수립할듯 ㅋ (1)
··
저녁 먹고 공부할랬는데 (1)
저녁 먹고 공부할랬는데 (1)
··
흑인천 개빡치셨네
흑인천 개빡치셨네
··
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 (2)
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진짜 돈을 많이벌어야겠다. (2)
··
어휴 씨발 또 한점내주네 ㅋㅋㅋㅋㅋ
어휴 씨발 또 한점내주네 ㅋㅋㅋㅋㅋ
··
진짜 내가 롯데빠였으면 (2)
진짜 내가 롯데빠였으면 (2)
··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13)
떡볶이 하며능 대구졍떡볶이 하며능 대구졍 (13)
··
이건이건 (2)
이건이건 (2)
··
꼴데 병신새끼들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
꼴데 병신새끼들 어이없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 (1)
··
안냥안냥 (3)
안냥안냥 (3)
··
솔직히 롯데 존나심한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롯데 존나심한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
··
야 지금 야구 몇점이냐 (1)
야 지금 야구 몇점이냐 (1)
··
야나퇴근했는데 (1)
야나퇴근했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