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크 흠
event 2010-10-05 20:20:40visibility 조회 184

iso가 아니라 ts로 이미지를 맹글어야되나본데
한 1년 이내로 해본적이있는작업인데 까맣게 기억이 나질앙는닿ㅎㅎ
씌펄ㅋ
아까 이응쓰라그런놈 뉴ㅣ긔냐
난 mkv to dvd를 원함ㅇㅇ
:D

iso가 아니라 ts로 이미지를 맹글어야되나본데
한 1년 이내로 해본적이있는작업인데 까맣게 기억이 나질앙는닿ㅎㅎ
씌펄ㅋ
아까 이응쓰라그런놈 뉴ㅣ긔냐
난 mkv to dvd를 원함ㅇㅇ
:D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