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 흠

Q
2010-10-05 20:20:40 조회 184
표지.jpg



iso가 아니라 ts로 이미지를 맹글어야되나본데


한 1년 이내로 해본적이있는작업인데 까맣게 기억이 나질앙는닿ㅎㅎ


씌펄ㅋ


아까 이응쓰라그런놈 뉴ㅣ긔냐


난 mkv to dvd를 원함ㅇㅇ


:D

첨부 이미지

표지.jpg

댓글 (2)

Q
2010-10-05
근데씨발 지금 있는새긔들은 좆쓰잘데기엄씀에 극으로 달리는생퀴덜뿐이네?!

ㅡ ㅡ;;
1232010-10-05
그럼 꺼져 병신새끼야
제목
집에 간다 헤헤.
집에 간다 헤헤.
··
갤럭시S 광고음악 찾았당
갤럭시S 광고음악 찾았당
··
오늘 경기 최고의 시나리오
오늘 경기 최고의 시나리오
··
어제 누가 갈켜준거 해서 스타벅스도 받았는뎅 (1)
어제 누가 갈켜준거 해서 스타벅스도 받았는뎅 (1)
··
어제밤에 맥스봉,마이쭈,바나나우유 달린 덕후들 우유왔냐?? (3)
어제밤에 맥스봉,마이쭈,바나나우유 달린 덕후들 우유왔냐?? (3)
··
크 흠크 흠 (2)
크 흠크 흠 (2)
··
롯데 또 점수 내줬네
롯데 또 점수 내줬네
··
지금 마봉춘에서 하는거
지금 마봉춘에서 하는거
··
어휴 드디어 끝났군
어휴 드디어 끝났군
··
졸려.......=_= (4)
졸려.......=_= (4)
··
으어 어느새 만루네
으어 어느새 만루네
··
순대는 이거지순대는 이거지
순대는 이거지순대는 이거지
··
갤스 보고 느낀 점 (1)
갤스 보고 느낀 점 (1)
··
야이 덕후들아
야이 덕후들아
··
아 이건 또 뭐냐
아 이건 또 뭐냐
··
갤럭시S 광고 보면 폰은 좋은지 모르겠는데 (5)
갤럭시S 광고 보면 폰은 좋은지 모르겠는데 (5)
··
공도 몇번 못쳐보고 ㅠㅠ
공도 몇번 못쳐보고 ㅠㅠ
··
어 가르시아 나왔네
어 가르시아 나왔네
··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망해쓰욬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망해쓰욬ㅋ
··
4회보고 공부하러가얒 (1)
4회보고 공부하러가얒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