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일단 두산 승
롯데가 역전해주고 두산이 재역전하면 더 좋겠지만
그건 꿈이고
오늘 롯데가 두산 계속 괴롭혀서 투수나 좆빠지게 줄창 쓰고 올라왓으면 좋겠다
그리고 po 3차전 예매 언제 시작하는지 아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