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원이나 하네.

희망소비자가격 없어지 뒤로 과자살 때마다

슈퍼주인이 눈치 살피는게 꼭 나한테 덤탱이 씌우는 것 같다.

이러니까 대형마트만 가서 구멍가게가 망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