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쓸 염병에 비싸게만 사던 폰이 이리 사나 싶어서 염병을 떨다보니 최강지랄은 아니지만 지랄까지 가보고선....

해지때 마다 동네 대리점 색시가 또 해지 하세요? 아... 이기 뭐하는 짓인가 싶어서 1회선 갑니다.

야금야금 줄이다 보니 이제 거의 정리 됩니다. 십덕님들 살앙항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