랠리 700c 신형 22만원보다 비싸게 중고장터에 내다 파는 색휘들한테 리플로
새거가 22만원인데 뭐 때문에 더 비싼건지 물어보고 있다!!
구동계나 안장이나 타이어 업그레이드 했을수도 있잖아 ㄷㄷㄷ;;
댓글 (2)
구동계나 안장이나 타이어 업그레이드 했을수도 있잖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