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형 한강대교 건너서 자전거 무료대여소 있다고 들었는데
무인이라서 24시간 운영되고 신분증만 스캔하면 빌릴수있다고 하던데
나도 친구한테 들은 이야기라서 해보진 않았음 ㅇㅇㅋㅋ
어차피 운동용으로 타는거면 싼거타 ㅋㅋㅋ
....진지하게 하는 말이니?! ㅠㅠ
댓글 (1)
....진지하게 하는 말이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