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티비안큼. 몇인치짜린진몰겠는데바꿀떄는됫는데

울집이부자가아니고 집이큰거도아니라서 큰거살징매함

 

그리고 결정적으로 집보다 복학하면하숙집에서존나할건데

거기에 큰티비가있긴힘들거고 티비도중고로살듯

 

지난번하숙집은 집이좀넓었는데 옆방형 친구가 자기자주놀러온다고 집에서안쓰는티비큰거가지고와뜸.........

그리고 2달후에귀찬타고 자기집이 우리학교있는도신데 그냥하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