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피커때문이라도 아이팟 쓰고싶다...

2010-10-06 12:15:21 조회 265
아이폰아이팟덕후들2.jpg

시발...

 

 

소니엠피는 호환스피커도 몇개 안되고

 

 

있어도 조따비싸고...

 

 

 

후....

 

 

 

 

 

 

첨부 이미지

아이폰아이팟덕후들2.jpg

댓글 (3)

칠면조2010-10-06
하사신은 이제 한물 갔군요. 무플방지.
2010-10-06
나 원래 개털이여
2010-10-06
ㅇㅇ
제목
너네 힛갤 쿨갤 가본 놈 있냐? (5)
너네 힛갤 쿨갤 가본 놈 있냐? (5)
··
나 지금 이력서에 (7)
나 지금 이력서에 (7)
··
스피커때문이라도 아이팟 쓰고싶다...스피커때문이라도 아이팟 쓰고싶다... (3)
스피커때문이라도 아이팟 쓰고싶다...스피커때문이라도 아이팟 쓰고싶다... (3)
··
근데 어제 미드보면서 존나 간지났던 대사 (4)
근데 어제 미드보면서 존나 간지났던 대사 (4)
··
아 진짜 인생 시발 한심하다고 느껴질때 (5)
아 진짜 인생 시발 한심하다고 느껴질때 (5)
··
당_당님 DJ Whitesmith 노래있으세요?? (3)
당_당님 DJ Whitesmith 노래있으세요?? (3)
··
헐... 스피커 내가 살까? (4)
헐... 스피커 내가 살까? (4)
··
칠면조 저색히 (5)
칠면조 저색히 (5)
··
짐승동 물건번호나 링크 띄워봐 (2)
짐승동 물건번호나 링크 띄워봐 (2)
··
야 내가 이력서에 취미 특기란을 (4)
야 내가 이력서에 취미 특기란을 (4)
··
네이트기자들존나 근데 씨발 가십거리넘치는제목써써까인닼ㅋㅋㅋ (1)
네이트기자들존나 근데 씨발 가십거리넘치는제목써써까인닼ㅋㅋㅋ (1)
··
나 11번가 쿠폰 하나있는데 (5)
나 11번가 쿠폰 하나있는데 (5)
··
예전에도 그 sk 신공을 보고 이해 못했는데... (3)
예전에도 그 sk 신공을 보고 이해 못했는데... (3)
··
필요는 없는데 왠지 사고싶다 (5)
필요는 없는데 왠지 사고싶다 (5)
··
야이- (6)
야이- (6)
··
11번가에서 물건 살껀데 할인 신공 뭐있냐?! (5)
11번가에서 물건 살껀데 할인 신공 뭐있냐?! (5)
··
연불이랑 칠면조 (3)
연불이랑 칠면조 (3)
··
플3사기 꺼려지는이유
플3사기 꺼려지는이유
··
종로 광화문 등지에서 저녁 뭐 먹는게 좋을까? (5)
종로 광화문 등지에서 저녁 뭐 먹는게 좋을까? (5)
··
해외구매 할만한것들... (1)
해외구매 할만한것들... (1)
··